경매사이트 활용해 내 집 마련 성공하자
전세 3억 5,000만 원 아파트에 살고 있는 김 씨는 평소 부동산에 굉장히 관심이 많아서 시간 날 때마다 부지런히 부동산 공부를 하였습니다.
그런 와중에 자신이 세 들어 살고 있는 집이 경매 사이트를 통해서 경매로 나온 사실을 알게 됩니다.
시세가 많이 떨어졌기 때문에 김씨는 5,000만 원만 추가로 마련하면 이 집을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결국 김 씨는 전세보증금 3억 5,00만 원에 저축해둔 금액 5,000만 원을 더해서 전세로 살던 집을 내 집으로 만들었습니다.
만약 김 씨가 평소 부동산 공부를 하지 않았다면 이런 기회를 잡지 못했을 것이며, 실제로 다른 사람이 낙찰받아서 재산상 큰 손해를 볼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세상을 살다 보면 누구나 부동산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찬스가 2~3 정도는 옵니다. 이때 부동산에 대한 지식이 있다면 그것이 기회인 것을 알 수 있고 그 기회를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기회인 줄도 몰라서 놓치게 되며 나중에 되어서야 자신이 좋은 찬스를 놓쳤다는 것을 알게 되어 후회하게 됩니다.
미래를 준비하지 않은 사람은 평생 돈에 허덕이며 살고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를 남에게 넘겨주게 됩니다. 반면 지금은 부동산 구매할 돈이 없지만 미래를 위해 부동산 공부를 해둔 사람은,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듯이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며 결국 노력의 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우리가 살아가면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부동산 지식입니다.
남들이 부동산으로 부자 되는 것을 배 아파 하지 말고 열심히 부동산 공부를 해서 내 재산도 보호하고 더 나아가 부동산 투자에도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경매사이트 활용해 내 집 마련 성공하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무탈한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