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2022년 BLDC 선풍기 무엇입니까?
BLDC 모터 선풍기는 가격대가 고가이며 강풍 모드를 주로 사용하는 소비자에게는 만족스럽지 못한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과 저 발열의 AC 모터와 DC 모터에 비해서 소음과 소비전력이 낮습니다. 또한 미세하게 풍량 조절이 가능해 더 부드러운 바람을 제공합니다.
신일 인공지능 BLDC모터 무소음 리모컨 선풍기
신일 SIF-DC514NK BLDC 선풍기는 스마트 ECO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인공지능으로 주변 온도를 스스로 감지해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합니다.
BLDC 모터로 설계되어 자연풍에 가까운 강풍부터 부드러운 저소음의 초미세풍까지 광범위한 바람 세기를 제공하는 인기 제품 중 하나입니다.
보국전자 에어젯 BLDC 서큘레이터 BKF-30SKDCB90
보국 BKF-30SKDCB90 BLDC 선풍기도 빠르게 실내 환기시켜 깨끗한 공기만 남는 에어 순환모드와 14엽 이중 날개로 더 부드럽고 풍부한 바람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헤드가 90도로 꺾이고, BLDC 모터가 탑재되어 조용한 저소음, 세밀한 풍량 조절로 원하는 위치까지 바람을 보낼 수 있습니다.
샤오미 스마트 스탠딩 선풍기 2
샤오미 BPLDS02DM BLDC 선풍기는 더블 윙과 DLBC 직류 인버터 모터 여기에 자연풍 알고리즘이 하나로 더해져 상쾌하고 신선한 입체적인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앱을 설치하면 100단계 자동 송풍 강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작동 소음 역시 최저 30.2dB를 제공합니다. 전체적으로 견고하고 심플한 마감과 외관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한경희생활과학 온도감지 블루투스 BLDC 선풍기
한경희생활과학 HEDF-S7500 BLDC 선풍기는 최저 소음 30dB로 소음 걱정 없는 인기 제품으로 24단계까지 바람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앱을 설치해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무더운 여름철은 물론이고, 자유로운 90도 틸트 각도 조절이 가능해 사계절 공기 순환용으로 적합한 제품입니다.
다양한 기능에 깔끔하고 조용한 선풍기를 찾고 계시다면 추천!
대우 써큘레이터형 BLDC 에코팬 리모컨 선풍기 DEF-CS2400
대우 DEF-CS2400 BLDC 선풍기는 주변 온도 변화를 스스로 감지해 가장 적합한 풍속으로 자동조절해주는 수면방해 없는 선풍기입니다.
공기 순환 기능까지 제공해 사계절 내내 상쾌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DC 모터가 탑재되어 소음이 없으며 섬세하고 고른 풍속을 제공합니다.
비티일렉스 브리즈7 BLDC 무소음 선풍기 써큘레이터 Breeze7
비티일렉스 Breeze7 BLDC 선풍기는 고성능의 미네베아 BLDC 모터로 설계되었으며 풍량 조절이 24단계로 가능해 무소음에 가까울 정도로 조용한 7엽 날개 제품입니다.
때문에 갓난 아이와 어린애들 재울 때 적당하며 센 바람을 싫어하는 여자분들 수면 시에도 적합한 선풍기입니다.
하루 종일 켜놓아도 헤드에서 열이 적은 무소음 선풍기!
마치며
아침 저녁 조금 쌀쌀한 봄을 지나 여름이 다가오면서 선풍기 구매하는 소비자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선풍기 모터는 AC와 BLDC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AC모터의 경우 가격이 저렴하지만 소음이 있습니다.
그만큼 소음이 큰만큼 바람도 쎄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세 풍량조절이 어렵고 소비전력 역시 높은 편입니다. 반면 오늘 소개한 BLDC모터의 경우 저소음에 낮은 소비전력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가격도 조금 비싼 편입니다. 무엇보다 10단에서 20단까지 미세풍량 조절이 가능하며 소음 역시 크지 않다는 점은 큰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
끝으로 선풍기를 구매할 때 날개 수도 체크하는 것이 좋은데요, 강한 바람과 공기순환을 용도로 사용할 계획이라면 날개 수가 적은 제품이 좋습니다.
하지만 저소음의 수면용 부드러운 선풍기를 찾고 있다면 날개 수가 많은 제품이 제격입니다. 지금까지 2022년 BLDC 선풍기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이 좋아할 관련 이야기:
제품을 구매하기 전 우선 제품 상세정보 페이지, 리뷰, 평점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