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 C
Seoul
목요일, 3월 28, 2024
HomeWatch2021년 예능 시청률 순위 TOP 10 (+주말)

2021년 예능 시청률 순위 TOP 10 (+주말)

TV 예능에도 힘이 있으며 우리는 이것을 통해서 힐링과 마음의 힘을 얻을 수 있답니다.

2021년 예능 시청률 순위 주말 알아보겠습니다. TV 예능이란 간단하게 말해 예술적 능력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는 이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지친 마음을 힐링받았으며 사람들과 어울리는 방법과 놀 줄 아는 사람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거창한 이야기를 떠나서 일단 재미있다!

이번 시간에는 이처럼 힘든 세상을 잘 견디어 나갈 수 있는 힘이 되어준 예능 시청률 순위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예능 시청률 순위 알아보기

1. 놀면 뭐하니?

  • 시청률 10%

특별한 포맷이 정해지지 않은 채 유재석의 릴레이 카메라를 통해서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인물들과 다양한 스토리가 펼쳐지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놀면 뭐하니는 의외로 재미와 감동이 있어서..

특히 젊은 층에서 인기가 상당한데요,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 대부분이 100만 회 조회 수를 기록한 것만 보더라도 알 수 있는 대목.

몰랐는데 이효리와 비 광희의 싹쓰리도 이 프로그램에서 출연을 했더군요.

개인적으로는 평범하지 않은 직업을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가 특히 재미가 있더군요.

2. 불후의 명곡

불후의 명곡

  • 시청률 7.4%

불후의 명곡은 신동엽이 메인 MC로 가수들의 예능과 경연이 더해진 프로그램입니다. 옛날 명곡들이 자주 나와 나이 든 사람들이 많이 시청합니다.

하지만 젊은 가수들도 많이 출연해 젊은 층의 시청자들도 볼 수 있어서 다양한 연령층에서 시청하기 좋은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3. 살림남2

살림하는 남자들

  • 시청률 7.4%

살림남2는 2017년부터 2020년까지 비교적 장수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젊은 신세대 남편, 중년과 노년의 남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남편들이 출연합니다. 한마디로 말해 스타 살림남들의 생생한 살림기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보면 됩니다.

4. 정글의 법칙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정글의 법칙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 시청률 6.1%

프로그램 소개란에 미국과 캐나다, 아마존 등에 이어서 병만족이 한국에서의 무적생존기를 다룬다고 하는데요, 그냥 오지에서 스타들이 고생한다는 프로그램!

5. 강적들

강적들

  • 시청률 4.486%

강적들은 유정현이 메인 MC를 김성경이 보조 MC로 JTBC의 썰전과 비슷한 포맷을 가진 시사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시사 예능이라고는 하지만 그냥 정치를 다룹니다.

6.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 시청률 4.4%

전지적 참견 시점은 스타들의 일상을 다큐 형식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영자와 유병재가 출연해 재미를 주는데요, 사실 일상을 제보하는 출연진들과 전지적 참견자들 등 의미가 조금 난해한 것 같아 저는 아무 생각없이 그냥 봅니다.

7. 접속! 무비월드

접속! 무비월드

  • 시청률 3.5%

접속 무비월드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영화 소개 프로그램입니다. 1999년 4월부터 시작했으니 역사가 상당한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비슷한 포맷으로 출발! 비디오여행이 있습니다.

8. 손현주의 간이역

  • 시청률 3.4%

2021년 2월에 방송을 시작한 손현주의 간이역입니다. 손현주와 김준현, 임지연이 메인 MC로 출연하고 2~3인의 게스트들이 시골 마을 생활 체험기를 다룹니다.

물론 인근의 명승지도 돌아다닙니다. 그래도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 철도판 삼시세끼에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가 더해진 컨셉이라고 보시면 될 듯.

9. 속풀이쇼 동치미

속풀이쇼 동치미

  • 시청률 3.284%

속풀이쇼 동치미는 박수홍과 최은경이 메인 MC로 출연하는 예능으로 동치미라는 뜻은 ‘동감하고 치유하는 아름다운 여인들의 스토리’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주 시청자들이 4~50대 중년층으로 조금은 공정하지 못하고 어느 한쪽으로 치우친다는 비판도 있습니다.

아마도 토크쇼 주제에서 세대나 고부 성별 간의 갈등을 해결하려는 노력이 보이지 않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10. 아는 형님

아는 형님

  • 시청률 3.283%

아는 형님은 강호동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초반부에는 편성 시간대가 자주 변경되어 프로그램이 안정화되지 못했지만 이제는 토요일 밤 9시 내외로 시간대가 고정된 상태입니다.

게스트를 초대해 교실에서 친구 컨셉으로 진행되는데요, 나이에 상관없이 모두 반말을 한다는 설정으로 솔직한 예능을 내세우는 프로그램입니다.

-시청률 집계 출처: 닐슨코리아

You’ll also like:

인기 예능과 드라마를 정주행하려면 가입하고 결제해야 합니다. 이런 스트리밍 서비스의 라이브러리에 접속하려면 비용이 많이 들어갑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무료 예능 다시 보기 사이트를 볼 수 있는 여러 스트리밍 서비스가 있으며 등록할 필요도 없습니다.

다음은 가입이 필요 없는 무료 예능 다시 보기 스트리밍 사이트 목록으로, 드라마와 영화 라이브러리에도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lifeinforwire
lifeinforwirehttps://lifeinforwire.com
방문을 환영합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Latest posts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