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공개될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총정리.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에는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재미를 제공합니다. 또한 남녀 사이 러브스토리와 긴박감 넘치는 줄거리도 있습니다.
때문에 팝콘을 옆에 두고 친한 사람과 함께(물론 혼자라도 괜찮아요!) 울어도 되며 화면에서 전해지는 두려움이 느껴질 때 소리를 질러도 됩니다.
모든 재미가 있기에 마음에 흡족하도록 즐기시면 됩니다.
중국 드라마 역시 한국 드라마처럼 다양한 주제와 공감 가는 스토리로 충분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묘한 매력에 빠져보세요.
2021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목록
1] 고요의 바다
출연: 배두나, 공유, 이준
정우성이 총괄 프로듀서를 제작을 맡은 한국형 SF 스릴러입니다. 주요 스토리는 먼 미래 물이 부족한 미래의 지구에서 살아남기 위한 엘리트 과학자들의 이야기라고 하네요.
그런데 이들이 달 기지로 떠나게 된다고 하니, 물과 달의 연관 관계보다는 달 기지에 해결의 샘플이 있으며 이것을 가져오기 위함이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이런 장르는 시나리오도 중요하지만 문제는 특수효과라고 보는데요, 요즘 한국형 SF 장르도 상당히 발전을 한 상태라 일단 기대해 봅니다.
스틸컷 분위기도 상당하네요.
2] 오징어 게임
출연: 이정재, 박해수, 허성태
특이한 이름을 가진 작품으로 오징어 역의 이정재가 출연을 하네요. 이 영화는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게임 대회에서 살아남아야 한다는 것이 주요 스토리라고 합니다.
뭐 간단하게 말해서 서바이벌 게임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절심함 절박함 긴장감 뭐 그런 스토리 설정이 아닌가 합니다.
사실 크게 와닿는 스토리는 아니지만 특이한 목소리의 매력이(?) 있는 이정재가 출연하기 일단 체크해 둡니다.
3] 그날밤
출연: 김수현, 차승원
열혈 사제 연출을 맡았던 이명우 감독의 작품입니다. 차승원과 김수현이 출연하구요, 크리미널 저스티스의 리메이크 작품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리메이크 작품은 별로이고 열혈 사제 역시 개인적으로 그닥이라서 기대를 저버리고 있었지만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이라고들 말하니 기대하시는 분들은 일단 기다려보심이 좋을 듯합니다.
4] 킹덤: 아신전
출연: 전지현, 박병은, 구교환
설명이 필요 없는 킹덤 시리즈의 외전 격 작품으로 전지현의 캐스팅은 신의 한 수가 아닌가 합니다. 이 이야기는 시즌 3가 아닌 특별 에피소드로 보는 것이 맞습니다.
전지현이 맡은 아신은 조선 북쪽 압록강 근처에 거주는 여진족 부락의 후손이며 생사초의 비밀과 가장 가까운 캐릭터라고 하니 기대를 하지 않을 수 없네요. 개인적으로 올해 가장 기대하고 있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5] 헬바운드
출연: 유아인, 박정민, 김현주, 원진아, 양익준
초자연적인 현상을 다루며 지옥이라는 공간도 나옵니다. 웹툰이 원작인 작품. 현재까지 나온 정보는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다만 반도 또는 염력을 연출한 연상호 감독과 유아인, 박정민 등이 출연한다는 것으로만 보더라도 무조건 기대하는 작품입니다.
참고로 시즌 1은 6부작으로 짧은 편이며 성공하면 시즌 2가 제작된다고 합니다. 유아인이 출연하니 최소 기본은 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6] 수리남
출연: 하정우, 황정민
하정우와 황정민 조합의 작품입니다. 스토리는 남미 수리남에서 마약왕이 되는 과정을 담은 실화 영화입니다. 하정우와 황정민의 캐스팅은 정말 기대가 되지만 마약왕이라.. 글쎄요.
이야기가 그닥 끌리지는 않네요. 다만 용서받지 못한 자, 비스티 보이즈, 범죄와의 전쟁, 공작 등을 만든 윤종빈 감독이라 기대감이 달라질 수 있겠네요.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와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찾고 계십니까? 요즘 드라마 및 예능 등이 다양해져 무엇을 봐야 할 지 고민일 때가 많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회원 가입 없이 볼수 있는 사이트를 기준으로 모아보았으니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외 기대작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대학 기숙사에서 벌어지는 유쾌 상쾌 시트콤입니다. 출연: 박세완, 신현승, 최영재, 민니, 한현민
네메시스: 살해된 아버지의 복수를 다루며 인간수업의 김진민 감독이 맡은 작품입니다. 출연: 한소희, 안보현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독특한 제품의 이 작품은 죽은 이들이 남긴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과정이 담길 것이라고 합니다. 출연: 이제훈, 탕준상
소년심판: 믿고 보는 김혜수가 판사로 출연하는 작품입니다. 청소년 범죄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를 다룬다고 합니다. 출연: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
종이의 집: 넷플릭스를 대표하는 ‘종이의 집’ 리메이크작입니다. 때문에 굳이 설명없이 패스합니다. 출연: 유지태, 전종서, 김윤진, 박해준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 웹툰 원작의 작품으로 좋아하는 이가 10m 내에 있으면 알람이 울리는 세상의 이야기를 다룬다고 하네요. 재미있는 스토리로 기대감이 고조되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출연: 김소연, 정가람, 송강.
그 외 D.P, 안나라수마나라, 지금 우리 학교는 등의 애니메이션 작품도 기다리고 있지만 이 글에서는 다루지는 않았습니다.
TV 예능에도 힘이 있으며 우리는 이것으로 마음의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