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 C
Seoul
금요일, 4월 26, 2024
HomeHow-To최고의 무료 궁합 사이트 - TOP 7

최고의 무료 궁합 사이트 – TOP 7

진정한 사랑과 인생의 동반자가 당신의 목표라면 분명 세상 어딘가에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특별한 누군가가 있을 것입니다.

무료 궁합 사이트 검색하고 계십니까?

누구나 좋아하는 사람과 미래에 좋은 인연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좋은 운에는 좋은 인연이 되지만 그렇지 않은 운에는 고통만 주는 인연이 됩니다.

궁합을 보는 이유는 서로 좋아하는 마음에서 함께 했을 때 미래에 어떤 결과가 있을지 확인하고자 궁합을 봅니다.

아래는 궁합이 맞는 이상형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사이트 5가지 목록으로 복을 주고받고 세월의 길이만큼 좋은 일이 생기는 인연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최고의 무료 궁합 사이트 추천

궁합 사이트는 온라인에서 결혼할 이들의 생년월일, 시간을 음양오행에 살펴서 부부로서 운이 좋은지 아니면 나쁜지를(길흉) 확인할 수 있는 곳을 말합니다. 즉, 온라인에서 궁합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1. 운명공작소 궁합풀이

운명공작소 궁합풀이 사이트 이미지

운명공작소 궁합풀이는 연애와 결혼 궁합을 평범한 궁합 풀이가 아닌 애정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오래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상단 메뉴의 ‘무료’를 클릭하면 더 다양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받습니다.

2. 뽐뿌 무료 궁합

뽐뿌 무료 궁합 사이트 이미지

뽐뿌 무료 궁합은 ‘전통 궁합, 속궁합, 혈액형 궁합, 첫 데이트 궁합’으로 커플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하게 성별과 생년월일 항목만 입력하면 됩니다.

3. 무료궁합

무료 쪽집게궁합 사이트 이미지

무료궁합 사이트는 굉장히 직관적인 ‘무료 족집게 궁합’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굉장히 많은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곳으로 일반적인 궁합 외에 띠 궁합, 육신 궁합, 겉궁합도 살펴볼 만합니다.

4. 정통무료궁합

정통무료궁합 사이트 이미지

정통무료궁합 사이트는 누구에게나 가지고 있는 숙명의 패턴을 비교해 어떤 특성이 있는지 알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간단하게 자기정보와 이성 정보만 입력하면 됩니다.

그 외 운세, 싱글 연애 운, 이상형 찾기, 결혼 운, 짝사랑 운세도 둘러볼만합니다.

5. 내일은 궁합보기

내일은 궁합보기 사이트 이미지

내일은 궁합 보기 사이트는 태어난 해 또는 달 월주나 일주 등 비교적 심플한 단서를 근거로 판단하는 사이트로 남자 출생일과 출생시간, 여자 출생일과 출생시간만 입력하면 됩니다.

그 외 사주, 토정비결, 한 해 운세, 이름 풀이, 작명 등도 둘러볼만합니다.

6. 성명궁합운세

성명궁합운세 사이트 이미지

성명궁합운세 사이트 역시 간단하게 정보를 입력하면 배우자의 미래에 대한 해법을 알 수 있는 곳으로, 무료 궁합 풀이 서비스 외에 타로, 운세, 이름 풀이, 로또번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등의 무료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콘텐츠가 많아 복잡하다면 무료 상담 게시판을 활용해도 좋습니다.

7. 사주풀이 무료궁합

사주풀이 무료궁합 사이트 이미지

사주풀이 무료궁합 사이트에서는 사람의 사주 성격을 판단해 집착, 고집 센, 폭력적인, 우울증, 외로움 등으로 구분해 이것을 기준으로 두 사람의 앞날에 대한 지침서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밖의 무료 전용 서비스인 사주, 운세, 오늘의 운세, 띠 운세, 이름 풀이 등도 이용해 볼 만합니다.

-참고로 순위는 특별한 의미가 없습니다.

You might also like:

lifeinforwire
lifeinforwirehttps://lifeinforwire.com
방문을 환영합니다.
RELATED ARTICLES

Latest posts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