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 C
New York
월요일, 10월 3, 2022
HomeWatch2022년 tvn 신작 드라마 라인업 추천

2022년 tvn 신작 드라마 라인업 추천

판타지부터 스릴러까지 올해 우리를 티비이 앞에 붙들어 놓을 tvn 신작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 시작해야 할 2022년 tvn 신작 드라마 소개합니다.

내가 좋아하고 기대하는 작품은 무엇일까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 목록 안에 들었는지 알아보려면 아래를 스크롤 해서 읽어보세요.

하지만 경고합니다. 2022년 tvn 신작 드라마 작품들은 중독성이 있습니다.

고스트 닥터

고스트 닥터 드라마

고스트닥터는 2022년 최고의 드라마 기대작 중 하나로 판타지와 귀신 그리고 메티컬이 결합된 독특한 소재의 드라마입니다.

정지훈은 손만 대면 환자를 살려내는 황금 손 차영민 역을 맡았습니다. 또한 김범은 사명감은 전혀 없는 황금 수저 의사 고승탁 역으로 출연합니다.

첫 방송은 tvn 1월 3일입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스물다섯 스물하나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1998년대가 배경이며 꿈과 방황을 다루는 청춘 성장 드라마입니다. 김태리는 펜싱 선수 나희도 역을 맡았습니다. 남주혁은 IMF로 흑수저가 된 청년 백이진 역으로 출연합니다. OST까지 그 시대에 잘 맞췄으며 김태리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작품!

첫 방송은 tvn 2월 12일입니다.


킬힐

킬힐 tvn 드라마

킬힐은 홈쇼핑이 직업인 세 여자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그곳에서 펼쳐지는 욕망과 사투 질투 등으로 세 여자의 소리 없는 전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작품 배경이 이렇다 보니 주연들의 불꽃튀는 연기력을 뒷받침할 이혜영, 김성령, 김하늘이 세 사람의 질긴 인연을 만들어 나갑니다.

첫 방송은 tvn 3월 9일입니다.


군검사 도베르만

군검사 도베르만

군검사 도베르만은 복수를 위해서 군검사가 된 차우인이 여성 사단장인 강력한 빌런을 상대로 맞선다는 이야기입니다. 절대 악인 사단장 역은 오연수가 맡았으며 군검사 도베르만을 통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조보아는 차우인 역을 맡았습니다.

첫 방송은 tvn 2월 28일입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우리들의 블루스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는 tvn 4월 9일 첫 방송으로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감독이 손잡고 만든 힐링 드라마입니다.

제주를 배경으로 이야기는 시작되며 이곳에서 펼쳐지는 인간 냄새나는 스토리가 곳곳에서 채워집니다.

이병헌과 신민아, 차승원, 고두심, 김혜자 등 명품 배우들이 특유의 사람 냄새나는 따뜻한 감성 이야기를 펼칩니다.


살인자의 쇼핑목록

살인자의 쇼핑목록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조용한 동네에서 의문의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이것을 마트 사장과 지구대 순경 등이 추적해 나간다는 코믹 수사극 이야기입니다.

탄탄한 전개를 이끌어 갈 이광수는 안대성 역을 맡았으며 김설현은 도아희 역으로, 진희경은 한명숙 역으로 출연합니다.

첫 방송은 tvn 4월 27일입니다.


별똥별

별동별 tvn 드라마

별똥별은 빛나는 스타들의 일반인들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서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조명한 작품입니다. 소속 스타들의 각종 열애설과 리스크를 관리하느라 정신없이 지내는 매니지먼트사 직원들의 일상이 주요한 스토리입니다. 이성경과 김영대, 윤종훈, 김윤혜 등이 출연하며 4월 22일 첫 방송합니다.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드라마

독특한 제목의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어느 날 갑자기 한 여자의 감정을 공유하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되는데요, 여진구가 일류 레스토랑 셰프 은계훈 역으로 출연하는 판타지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이 흥미로운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한데요, 첫 방송은 6월 6일로 잡혀 있네요.


아다마스(가제)

아다마스 드라마

아다마스는 아버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쌍둥이 형제의 이야기입니다. 배우 지성은 1인 2역으로 열연합니다. 그리고 서지혜는 재벌가 은혜수 역으로, 이수경은 정의로운 사회부 기자 역을 맡았습니다. 첫 방송은 2022년 하반기로만 잡혀 있습니다.


작은 아씨들

작은 아씨들 tvn 드라마

작은 아씨들은 어렵게 자란 세 자매가 가장 힘 있는 집안과 맞선다는 스토리입니다. 연출은 빈센조의 김희원 PD가 맡았습니다.

돈으로부터 가족을 보호하는 첫째 오인주 역은 김고은이, 둘째는 남지현, 셋째는 박지후가 연기합니다.

12부작으로 방송 예정은 2022년 하반기입니다.


완전히 빠져들게 될 드라마 다시 보기 사이트 7곳 소개! 잠깐, 시간이 어떻게 벌써 새벽이야?

lifeinforwire
lifeinforwirehttps://lifeinforwire.com
[LIFEINFORWIRE] 온라인에서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발행하는 전문 콘텐츠 블로그 작성자입니다.
ADVERTISMENT

Must Read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