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 C
New York
월요일, 10월 3, 2022
HomeWatch2022년 6월 한국 신작 드라마 라인업 추천

2022년 6월 한국 신작 드라마 라인업 추천

올해 6월 TV에서 우리를 가장 흥분시킬 것 같은 드라마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2년 6월 한국 신작 드라마 검색하고 계신가요?

구글 검색 맨 아래로 스크롤 하여 닫기가 지겹습니까?

중독성이 강한 한국 드라마를 시작하고 싶다면 다음 목록에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6월에도 8개의 볼만한 작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온라인에서 영화를 보는 것은 스트레스 해소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정말 위안이 되는 것은 비용 없이 무료 영화를 스트리밍 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다음은 당신을 즐겁게 해줄 대안으로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는 최고의 옵션 7가지입니다.

2022년 드라마 다시 보기 사이트 – TOP 7

인사이더

인사이더 드라마 강하늘 이유영

인사이더는 고도의 심리전과 화끈한 액션까지 가미된 액션 서스펜스 장르로 강하늘과 이유영, 허성태 등이 열연하며 특히 중국 유명 여배우 판빙빙이 특별 출연합니다.

나락으로 떨어진 사법연수생의 복수를 위한 서바이벌은 어떻게 펼쳐질지 결과가 궁금해지네요.


왜 오수재인가?

왜 오수재인가 출연진

왜 오수재인가는 3월 방송 시작이었는데, 6월로 연기된 것 같습니다. 서현진, 황인엽, 허준호, 배인혁 등이 출연하며 순수한 사랑으로 인해 사람이 달라진다는 것을 풀어나간다고 합니다. 16부작으로 6월 3일 방송 예정입니다.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여진구 문가영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역시 5월 방송 예정인 드라마로 6월로 연기되었습니다. 여진구와 문가영의 특별한 공유를 다룬다고 합니다. 감정공유 판타지 로맨스로 16부작 6월 6일 방송 예정입니다.


징크스의 연인

징크스의 연인 나인우 서주현

징크스의 연인은 16부작으로 6월 15일 방송 예정인 드라마입니다. 출연자는 나인우, 서주현 등입니다.

판타지 로맨스 장르로 불행한 자신의 인생을 숙명으로 받아들이는 한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세상 밖으로 나온 여신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다룬다고 합니다.


환혼

환혼 드라마 이재욱 정소민

제목처럼 환혼은 시대극으로 20부작 6월 18일 방영 예정입니다. 출연자는 이재욱, 정소민, 황민현, 유준상, 주상욱 등이 출연합니다.

대호국이라는 가상의 나라에서 펼쳐지는 운명이 비틀어진 주인공들의 성장 판타지 로맨스 활극입니다.

호텔 델루나의 홍정은, 홍미란 작가가 극본으로 참여해 주목받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마녀는 살아있다

마녀는 살아있다 주연
마녀는 살아있다 주연

재미있는 작품의 마녀는 살아있다는 16부작으로 6월에 방송 예정인 드라마입니다. 출연자는 이유리, 이민영, 윤소이, 정상훈 등입니다. 동갑내기 세 여자의 이야기를 다루는 블랙코미디 장르로 5월에 방영 예정이었지만 6월로 연기되었습니다.


미남당

미남당 드라마 서인국 오연서

미남당은 16부작으로 6월 27일 방송 예정인 드라마입니다. 출연으로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 강미나, 권수현 등입니다.

대중성과 작품성을 입증한 원작 소설이 별도로 있으며 프로파일러와 박수무당이라는 특이한 직업을 가진 남한준이라는 캐릭터의 이야기를 다룬다고 합니다. 형사물 장르입니다.


클리닝업

클리닝업 드라마 염정아 전소민

클리닝업은 염정아와 전소민, 김재화가 열연하며 미화원 언니들이 뭉친다는 이야기입니다. 이들은 곧 주식 전쟁에도 뛰어든다고 합니다. 냉정한 현실 앞에 선 미화원 3인방의 인생 상한가 도전기 스토리를 다룹니다.


이상으로 2022년 6월 한국 신작 드라마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월 신작 라인업에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관련 이야기로 더 읽기:

lifeinforwire
lifeinforwirehttps://lifeinforwire.com
[LIFEINFORWIRE] 온라인에서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발행하는 전문 콘텐츠 블로그 작성자입니다.
ADVERTISMENT

Must Read

Recent Comments